본문 바로가기

Diary

소녀시대 다이어리!!(오래간만에 써보는 블로그!!)


간만에 집에서 블로그질을_ㅠ
흑흑;ㅅ;

원래 예정대로라면 훨~~~씬 오래전에 써야 했었을 내용일테지만..
사진의 늦은 입수와 시간적 여유가_ㅠ

사진은 4장삐 안되지만 슥슥슥/ㅂ/


5월 5일은 어린이날이예요 ㅅ=)/
원래 예정대로라면 학회의 신입생환영회를 해야했었을 시간이지만( ..)
올해는 뒤로 미루어서(!?)
안해서 널널하게...쉬고있었죠_-);;

네이트온에 들어온 친구 曰 :
○○치킨에서 치킨 시키면 다이어리 준데!!


헐_-)!!
정보를 입수하고 바로 인터넷을 뒤척였습니다= ㅂ=);;
요즘 한창 소녀시대가 나오는 프로그램을 잘 보고있기에..
치킨을 사고 2000원을 추가하면 다이어리를 준다네요+ㅁ+

때마침 점심시간이라서 그냥 전화했습니다_-
돈이 남아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을 위해..
이당시 심정을 고백한다면;ㅅ;

"하루에 점심 한끼가 3000원이니까, 일주일만 굶으면 되!!"
라고 생각하고 질렀습니다_-);;

요즘 미쳐보이는 듯해요...가 아니라 미친것 같아요_-

대충 주변을 잘라낸 사진.

무하나에 소스2개, 닭들..
소스 하나는 매워서 손도 못댔고 ㅅ-);;
맛나보이는 닭 한번 쳐다보고 멍떄리다가;ㅅ; (닭이라면 잘 따라갑니다-♡)

원래 목적이였던 다이어리로 눈을 휘리리리릭-





포장지에 고이고이 쌓여져있던 깔끔한 다이어리를!!





풀렀는데 뭔가 낚인듯한 느낌이_-
어쩐지 30만부 한정이지만 굉장히 많은 양 치고 깔끔하게 묶여있더라니 ㄱ-);;





포장비닐을 벗기고 나면 ..
깔끔하네요 ㅇㅂㅇ
그리고...





휘리리릭 윤아양수영양을 찾고는 ..
닭먹으러 갔습니다~
유난히 더 맛있었던 것 같아요//ㅅ//♡

만족만족 대만족이네요_ㅠ)!!



근데 좀..그런건..
닭을 사면 다이어리를 준다는 게 아니라
다이어리를 사면 닭을 준다는 느낌이 물씬_-);;
근데 중요한건
그래도 질렀을 것 같네요' ㅂ')/